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

  • 출시 시간:2022-10-15 21:38:03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128
  • 빠른 설명:

    파 하.,파 하.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,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

기사 내용
파 하.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,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

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.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.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.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파 하.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공장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파 하.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광 둥, 절강,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.

파 하.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[].

탑 을 차다.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: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.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, 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.

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CrMnTi 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.


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



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대체 GBT -

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(I 급) GB - 녹 슬 지 않 는 관 재 (I 급)

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설비 유지 보수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고용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았 다.합금 원 소 는 기체 에 용해 되 지 않 아 기체 조직의 합금 함량 이 낮 고 부식 방지 성능 이 떨어진다.

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.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. 용접 성 이 좋다.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
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



집안 의 뒷걱정.

휘황찬란 하 게 만들다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: 보통 외 벽 이 비교적 밝 은 관 이기 때문에 유명한 것 이다.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식 용 도 를 하 는 데 쓰 인 다. 일반 장식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모두 비교적 얇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제작 공정 과 다 르 기 때문에 가격 도 매우 다르다.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사용 하 는 생산 공정 은 일반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다.광 둥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: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표면 도 빛 나 는 표면 이 고 소량 은 산세척 공업 표면의 관 이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상술 한 바 와 같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용도 에 속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경 사이즈 와 역학 적 성능 때문에 산성 알칼리, 부식 방지 성능 이 비교적 좋 습 니 다.그래서 일반 대형 화 생산 업 체 가 사용 하 는 방부 재료 나 철물 제품, 외경 과 벽 두께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엄격 한 것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이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생산 공정 은 한 번 에 성형 되 며 용접 할 때 도 질소 가스 보 호 를 가 했다.

H 화학 성분 탄소 C: 망간 Mn: 실리콘 Si: 크롬 Cr: 니켈 Ni: 인 P: 유황 S: 니오브 Nb: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명칭: 오 씨 체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준: AISASTM 모델: HUNS 번호; 높 은 함량 은 타 함유량 .%; 높 은 함량 은 .%; 높 은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강의 기본 적 인 특징 은 높 은 고온 강도 와 고온 가소성 이 우수한 항산 화성 과 내식 성 을 가지 고 좋 은 조직 안정성 을 가 진 화학 성분 이 고 르 며 좋 은 가공 성능 과 용접 성능 이 비교적 높 은 사이즈 정밀도 와 표면 품질 의 녹 슨 원인 은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갈색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녹이 슬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아 닙 니 다. 아마도 강철 에 문제 가 생 겼 을 것 입 니 다. & rdquo;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입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

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. GB 브랜드 는 CrNi , &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.

파 하.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작업 자 는 배관 공,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.

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.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.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.

파하.기타 제품 정보
  • 나 스 빌스테인리스강 롤러 1톤 가격시장 논리가 바뀌었나

    나 스 빌스테인리스강 롤러 1톤 가격시장 논리가 바뀌었나

  • 슬 레 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

    슬 레 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

  • 프 레 스 노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제품 범위

    프 레 스 노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제품 범위

  • 마 테 사 르 카레일 체인식 엘리베이터 승강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측면

    마 테 사 르 카레일 체인식 엘리베이터 승강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측면

  • 사 클 라 멘 토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변형 과정의 원리

    사 클 라 멘 토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변형 과정의 원리

  • 치 게 치레일식 간이 승강 사다리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

    치 게 치레일식 간이 승강 사다리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

  • 캔 자 스 시 티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

    캔 자 스 시 티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

  • 비 세 그리레일식 승강 사다리장비 선택 방법

    비 세 그리레일식 승강 사다리장비 선택 방법

  • 신속한:알림: 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 정보는 당사의 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, 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파 하.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재료 선택에 특별한주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